안녕하세요, (주)아이티쓰리 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시적으로 서버에 부담을 주는 파일과 과도한 업로드 요청으로 인해 서버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상황을 파악하자마자 즉시 서버 점검을 진행하였고, 현재는 모든 문제가 해결되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검사 진행이 가능하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서버 문제로 인해 일부 검사가 완료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재검사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주)아이티쓰리는 항상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아이티쓰리 드림.